Tags
joel-spolsky
management
quiz
cpp
- #review #cpp n1385 The Forwarding Problem: Arguments 제안서
- #book The C++ Programming Language, 4th Edition / Bjarne Stroustrup
- #cppcon16 Variants: Past, Present, and Future / David Sankel
- #cppcon16 Using Types Effectively / Ben Deane
- #cppcon16 Leak-Freedom in C++ By Default / Herb Sutter
- #naming IDisposable처럼 인터페이스 이름에 able 같은 걸 바르면?
- #cppcon15 Large Scale C++ with Modules: What You Should Know
- #cppcon14 Large-Scale Refactoring @ Google
- #cpp #visual_studio 내가 warning level 4로 만들어 봐서 아는데
- 값의 부재를 표현하고 싶다면 boost::optional
- #naming 인자(argument)가 있거나 없거나
- #book modern c++ design - 안 쓰던 근육 자극하기
- my #stackoverflow answers 1 of N
- #math 부호가 다른 두 수를 모듈로 연산(modulo operation)할 때, 결과 값 부호는?
- #book C++ 템플릿 가이드 (C++ Templates: The Complete Guide) - 자세한 설명으로 템플릿 내공을 쌓는데 딱
- #book 제프리 리처의 Windows via C/C++ - 부족한 윈도우 하부구조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책
- #slides windows via c/c++ 4장 프로세스
- #slides Intrusive data structure 소개
- #review Lessons on development of 64-bit C/C++ applications
- #book GoF 디자인 패턴! 이렇게 활용한다 - 내 생각엔 별로
- #cpp Short-circuit evaluation - 결과 뻔한데 뒤에 인자까지 평가할 필요 없지 뭐
- #cpp #tr1 shared_ptr, weak_ptr
- #cpp RVO (Return Value Optimization), NRVO (Named RVO) - visual studio
- #cpp pure virtual call - 언제 derived type이 되는가?
- #review Google C++ Style Guide
- #cpp #idioms Nifty Counter
- #cpp #idioms Construct On First Use
- #64bit 포팅 - 32비트 포인터들이여 안녕
- #term memoization, 메모이제이션
- #book C++ 코딩의 정석 - 진정한 주입식 교육으로 C++을 복습하자
- 비디오 메모리 구하기 (DirectDraw, WMI)
- #cpp #idioms Pimpl
- #book Effective STL - 경험이나 소스 분석을 통해 배우는 걸 다이렉트로 가르쳐주는 책
- #stl istreambuf_iterator, ostreambuf_iterator : 서식화(formatted)하지 않는 입출력
- #stl 상등 관계(equality)와 동등 관계(equivalence)의 차이 파악
- #stl 반복자 어댑터(Iterator Adaptors) - inserter(), back_inserter(), front_inserter()
- #stl 정렬된 컨테이너의 검색 알고리즘 : upper_bound(), lower_bound(), equal_range(), binary_search()
- #stl 함수 어댑터(function adaptor, adapter) - not1, bind1st, ptr_fun, mem_fun
- #stl VS 2005의 std::string 구현(딩컴웨어 STL)
- #stl copy_if 알고리즘 구현
- #stl 정렬 알고리즘(sort, stable_sort, partial_sort, nth_element)
- #stl auto_ptr - 조심히 사용해야 하는 스마트 포인터
- #stl accumulate - 수치 알고리즘
- #term predicate, 술어
- Command Query Seperation (CQS)
- #cpp using 선언으로 부모 클래스 protected를 자식 클래스에서 public으로 호출
- 응용 프로그램 기본 설치 경로 변경하기 (C:\Program Files -> D:\Program Files)
- #visualstudio - _noop 키워드
- EASTL - 할당자(allocator)
- #cpp Operators Overload 간단히 정리
- #stl 문자열과 integer, float 사이의 변환 (atoi, stringstream)
- Standard output으로 unicode 문자를 출력하기 (Win32 console application)
- #book 이펙티브 C++ 3판 (Effective C++ 3/E) - 두번째로 보는 C++ 책
- #cpp float를 int로 conversion할 때 일어나는 일
- #quiz 몬티 홀 문제(Monty Hall problem)
code
- #cpp Short-circuit evaluation - 결과 뻔한데 뒤에 인자까지 평가할 필요 없지 뭐
- #cpp #tr1 shared_ptr, weak_ptr
- #cpp RVO (Return Value Optimization), NRVO (Named RVO) - visual studio
- #cpp pure virtual call - 언제 derived type이 되는가?
- #review Google C++ Style Guide
- #cpp #idioms Nifty Counter
- #cpp #idioms Construct On First Use
- #term memoization, 메모이제이션
- 비디오 메모리 구하기 (DirectDraw, WMI)
- #cpp #idioms Pimpl
- #stl istreambuf_iterator, ostreambuf_iterator : 서식화(formatted)하지 않는 입출력
- #stl 상등 관계(equality)와 동등 관계(equivalence)의 차이 파악
- #stl 반복자 어댑터(Iterator Adaptors) - inserter(), back_inserter(), front_inserter()
- #stl 정렬된 컨테이너의 검색 알고리즘 : upper_bound(), lower_bound(), equal_range(), binary_search()
- #stl 함수 어댑터(function adaptor, adapter) - not1, bind1st, ptr_fun, mem_fun
- #stl VS 2005의 std::string 구현(딩컴웨어 STL)
- #stl copy_if 알고리즘 구현
- #stl 정렬 알고리즘(sort, stable_sort, partial_sort, nth_element)
- #stl auto_ptr - 조심히 사용해야 하는 스마트 포인터
- #stl accumulate - 수치 알고리즘
- #term predicate, 술어
- Command Query Seperation (CQS)
- #cpp using 선언으로 부모 클래스 protected를 자식 클래스에서 public으로 호출
- 응용 프로그램 기본 설치 경로 변경하기 (C:\Program Files -> D:\Program Files)
- #visualstudio - _noop 키워드
- EASTL - 할당자(allocator)
- #cpp Operators Overload 간단히 정리
- #stl 문자열과 integer, float 사이의 변환 (atoi, stringstream)
- #unicode - (4) 문자 개수 구하기, 변환(convert) code snippet
- #unicode - (3) UTF-8 in Windows
- #unicode - (2) UTF-16(wide character) in Windows
- Standard output으로 unicode 문자를 출력하기 (Win32 console application)
- #define D3D_DEBUG_INFO
- #quiz 몬티 홀 문제(Monty Hall problem)
commit
float
scott-meyers
effective
ux
headfirst
patterns
directx
visual-studio
perfhud
unicode
cmd
font
msdn
stl
- #cppcon16 tuple: What's New and How it Works / Stephan T. Lavavej
- #cpp #tr1 shared_ptr, weak_ptr
- #book Effective STL - 경험이나 소스 분석을 통해 배우는 걸 다이렉트로 가르쳐주는 책
- #stl istreambuf_iterator, ostreambuf_iterator : 서식화(formatted)하지 않는 입출력
- #stl 상등 관계(equality)와 동등 관계(equivalence)의 차이 파악
- #stl 반복자 어댑터(Iterator Adaptors) - inserter(), back_inserter(), front_inserter()
- #stl 정렬된 컨테이너의 검색 알고리즘 : upper_bound(), lower_bound(), equal_range(), binary_search()
- #stl 함수 어댑터(function adaptor, adapter) - not1, bind1st, ptr_fun, mem_fun
- #stl VS 2005의 std::string 구현(딩컴웨어 STL)
- #stl copy_if 알고리즘 구현
- #stl 정렬 알고리즘(sort, stable_sort, partial_sort, nth_element)
- #stl auto_ptr - 조심히 사용해야 하는 스마트 포인터
- #stl accumulate - 수치 알고리즘
- #term predicate, 술어
- EASTL - 할당자(allocator)
- #stl 문자열과 integer, float 사이의 변환 (atoi, stringstream)
slides
shaderx
windows
testing
design
spore
prototype
maxis
michael-feathers
term
review
developerWorks
sicp
open-source
graphics
pragmatic
idioms
lisp
math
maxima
video-memory
keyboard
memoization
64bit
bug
defect
infection
failure
uml
martin-fowler
gpu-gems
shader
니시카와젠지
code-review
톰-디마르코
gamasutra
game-dev
debugging
google
coding-style
uncle-bob
gerald-weinberg
jordan-mechner
postmortem
low-level
lua
chrome
tr1
db
short-circuit-evaluation
interview
ai
algorithm
multithread
presentation
agile
mutlithread
andy-hunt
ci
andstudy
taocp
csharp
geg
asset
nosql
gpg
physics
vim
git
data-structure
objective-c
ios
java
github
hubot
gdc
gdc11
summary
template
ndc
speaker
gdc12
paper
valve
handbook
refactoring
kent-beck
gdc10
linus-torvals
osx
study-group
clojure
culture
rich-hickey
gdc13
side-project
bot
visualization
readme
documentation
clojurescript
jekyll
conference
deview
seminar
chat-ops
light-table
blogging
yahoo-pipes
imo
37signals
remote-work
stackoverflow
jeff-atwood
bash
speakerdeck
slide
moe
vocaloid
mikumikudance
miku
iphone
wordpress
tbot-800
travis-ci
heroku
aws
ndc-oslo
artifacts
build
분유통
modern-cpp-design
naming
evernote
senior
sourcelinks-2
gerrit
greasemonkey
tampermonkey
amazon
logistics
pixar
collaboration
url
emacs
report
issue-tracker
devcat
python
trailing-whitespace
newline
elisp
boost
optional
password
1password
lastpass
dropbox
software
water-bottle
linux
shell
batch
automation
clipboard
dotfiles
uac
blue-wavelenghts
melatonin
ted
motivation
dan-pink
question
ifixit
emoji
css
vagrant
overwatch
game-spot
docker
gitlab
naughty-dog
uncharted
profile
blizzard
fluid
double-fine
telemetry
metrics
bio-ware
game-design
one-page
game-art
god-of-war
santa-monica-studio
dod
dice
optimization
particle
bungie
halo
lionhead
lod
ui
ea
dead-space
lucas-arts
anti-aliasing
bioware
level
boxen
explain
communication
navigation
io-interactive
eidos-montreal
hitman
diablo
insomniac
nvidia
assert
undo
havok
rtti
script
reflection
frostbite
terrain
animation
architecture
server
arena-net
tomb-raider
crystal-dynamics
replay
2k
league-of-legends
riot
serialization
wow
simcity
space-chem
design-based-puzzle
gdc16
sound
log
devsisters
cppcon14
codebase
cppcon
module
microsoft
tajo
bluehole
tera
ab
mab
solve
herb_sutter
gcpp
type
variant
phantom-types
error-report
dev-env
engine
tuple
bjarne-stroustrup
kindle
bitsquid
gdc09
cpp-proposal
cpp11
mobile
elixirlang
ubisoft
tdd
picasa
package-manager
pass
expect
slack
email
outlook
slab
lazy
enumeration
telegram
chrome-driver
templates
big-data
phoenix
ecto
protocol
polymorphism
example-code
prometheus
grafana
sentry
elixir
error
error-tracking
the-open-graph-protocol
code-reading
erlang
ets
macro
office
firefox
gdc15
optionparser
cli
macbook
sticker
programmer-swag
upbit
bitcoin
genstage
jwt
hadolint
open-api
decorator
plug
websocket
replit
layers
재택근무
setup
desk-setup
youtube
google-calendar
ics
vpn
macOS
tailscale
cookbook
asdf
escript
environment-variables
paas
interactive-shell
non-interactive-shell
login-shell
non-login-shell
zsh
tar
curl
oh-my-zsh
macos
github-codespa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