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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곽을 잡는 방법이 신기했고 overdraw, 자연스러운 길 유도, … “이런 것까지 생각하는구나.” 라며 감탄.

손 depth 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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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런 식으로 윤곽을 잡아가면서 스케치를 한다.
  • 이거 인상적. 아트를 몰라서 그런데, 대부분이 이렇게 하나?

overdraw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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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상적이다. 배경을 가릴 때는 확실히 가려준다. 어설프게 가려서 그려지면 아까우니깐.
  • frame rate는 소중하니깐 아트 컨셉을 잡을 때도 신경 써준다.

Nvidia 노멀맵 조낸 구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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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n time shadow 경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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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속도 땜씨롱 여기까지만 runtime shadow
  • 뒤는 baked shadow

baked, run time shadow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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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