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ackoverflow answers 1 of N

less than 1 minute read

C++ incomplete type is not allowed class inner use?

옛날 생각이 났다. 나도 저런 실수를 한 적이 있다. 컴파일러가 Class 사이즈 계산에 실패해서 나오는 에러 메시지다. 사이즈 좀 계산하려고 했더니 계속 재귀로 물고 들어가서 계산 못 한다.

Run vim command on every line in a vim buffer

:%norm JJ

그냥 이렇게 하면 될꺼로 되게 많이 돌아갔다. 왜 인자(argument)로 매크로만 올 수 있다 생각한 걸까? 아직 vim 철학이 몸에 안 스며든 것 같다. vim은 다른 답변 보면서 배우는 게 더 많다.

이 아저씨 답변이 제일 좋네. upvote 중 하나는 내꺼.

1 of N

## Short Answer
...
## Long Answer
...

다른 답변에서 본 이 형식이 마음에 들었다. 보는 사람을 배려하는 포맷. 그래 제일 궁금한 걸 가장 먼저 들이밀어 한다. 나도 이 형식으로 가야겠다.

Please, learn to use markdown to prevent others from wasting their time on poorly formatted questions.

누군가 질문을 고쳐주며 단 코멘트. 이런 시스템은 스택오버플로에서 처음 봤다. 스택오버플로는 시스템만으로도 배울 게 많은 것 같다.

PS : I’m not good at english

이건 한동안 안 빠질 듯. 프로그래밍 언어도 언어다. 생각을 전달하는 데 충분하다. 영어가 후져도 많이 섞어 쓰면 잘 알아먹겠지. 아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