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13 #review Simulating a City, One Page at a Time

#gdc10 One-Page Designs를 발표했던 아저씨. 심시티 사례로 설명. 게임 디자인 문서만 책으로 팔아도 되겠다.

오프라인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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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 설명에 탁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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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에서 정보 교환 단위인 agent와 어떻게 정보가 흘러가는지 설명한 문서. 명확하다.

한 장 문서에 보조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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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지와 정리가 어렵다. 출력해서 벽에 붙이고 찾기보다는 걍 새로 프린팅 고고.
  • 모든 디자인이 한 페이지로 설명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여러 아이디어를 사용하는데, 그중 하나가 timing chart.
  • 위키에 필요한 세부사항을 정리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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