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13 #review Horizon and Beyond: A Look into Tomb Raider's Tools

/pnotes/assets/2016-08-29-gdc13-horizon-and-beyond-a-look-into-tomb-raiders-tools-00.jpg

배타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단위인 zone. File -> DB로 가는 단계에서 내릴 수 있는 괜찮은 선택. merge는 필연적이라고 생각하고 그 고통을 줄이려는 #gdc13 Working Together: Solutions for Collaborative Asset Creation 발표와는 다른 접근.

concurrent authoring

/pnotes/assets/2016-08-29-gdc13-horizon-and-beyond-a-look-into-tomb-raiders-tools-01.jpg

/pnotes/assets/2016-08-29-gdc13-horizon-and-beyond-a-look-into-tomb-raiders-tools-02.jpg

  • chunk와 같은 규격화된 단위로 잘라서 파일로 저장하게 되면 동시 편집을 할 수 있는 단위를 줄일수록 파일 수가 급증한다.
    • 배타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단위를 줄일수록
    • 더 많은 사람이 동시 작업을 할 수 있게 하려면 단위를 줄여야 함
  • 규격화된 단위를 사용하지 않고 배치 정보를 담는 컨테이너를 임의로 생성할 수 있게 함
    • zone
  • DB로 가는 중간 단계라고 했는데, 이 시기에 내릴 수 있는 합리적인 판단.

발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Feedback plz <3 @ohyecloudy, ohyecloudy@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