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3D9: (WARN) :Ignoring redundant SetTextureStageState
개인 프로젝트를 하던 중 Direct3D 9의 Debug Output Level을 최대로 올리고 실행했다. 보이는 건 토할 정도로 많은 워닝 메시지들뿐.
개인 프로젝트를 하던 중 Direct3D 9의 Debug Output Level을 최대로 올리고 실행했다. 보이는 건 토할 정도로 많은 워닝 메시지들뿐.
“IT 서적이 이런식으로 쓰일 수도 있구나!” 처음 한 챕터를 읽고 난 뒤에 충격을 받았다. 기술서적으로는 항상 딱딱한 구성의 책만 보아왔고, 또 당연히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말이다. 이런 구성과 설명이 내 뇌를 어떻게 자극하는지는 모르지만, 분명한 건 이런 구성이 나한테는 꽤 잘 ...
2판이 있는데, 목차를 살펴보니 새로 추가된 내용이 많아서 샀다. 상당히 많은 부분이 추가 되었고 내용들도 수정되고 추가 되었다. TR1에 대한 소개도 추가되었고 템플릿쪽에 대한 얘기가 늘어났다. 두번째로 보는 C++ 책이라 불리는 책이니 책에 대한 다른 칭찬의 말은 필요도 없을 ...
The conversion truncates; that is, the fractional part is discarded. 4.9 Floating-integral conversions, ISO/IEC 14882
업무를 하다가 보면 이런 메시지로 커밋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런 메시지를 보는 즉시 한숨이 나오는건 당연. 가끔 너무 짜증나서 책상을 내려칠때도 있다. 도대체 어떤 버그가 고쳐졌다는 얘긴지 알 수가 없다. 이런 메시지를 적어서 커밋을 한 당사자에게 1달 정도 뒤에 어떤 버그를...
Suppose you’re on a game show, and you’re given the choice of threedoors: Behind one door is a car; behind the others, goats. You pick adoor, say No. 1, a...
조엘 온 소프트웨어를 보고 느낀 것이 많아서 새로운 책이 나왔다길래 닥치고 구입했다. 조엘 온 소프트웨어를 읽었을 때의 즐거움을 다시 느껴보고 싶었고 글 제목만 얼핏 보면 개발자를 뽑는 사람에게만 도움이 될 것 같지만 개발자로서 어떤 개발자를 모시고 싶어하는지 아는 것도 무척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