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12 #review It Stinks and I Don’t Like It: Making a Better Engine Experience At Insomniac Games
엔진 툴 UX 이야기. 코드보다는 photoshop으로 빠른 디자인 iteration을 한다고 하는데, XAML 또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명심해야 할 것들이 많다. 용어 통일은 선택이 아니라 당연한 것.
tool icon
- 도저히 어떤 뜻인지 추측할 수 없는 아이콘들.
- 금연 표시보고 빵 터졌다.
- 동작은 ’light objects in the scene’. 잠깐만. 그럴 듯한데?
icon
- 다른 여러 타입이 똑같은 아이콘을 쓰도록 하는 일이 없게.
- 카테고리화를 한 색상 또한 아이콘의 훌륭한 재료.
- 예) 빨간색은 삭제, 파란색은 추가, …
발표
- 발표자: Ahern, Sean (Insomniac Games)
- 발표자료: GDC Vault - It Stinks and I Don’t Like It: Making a Better Engine Experie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