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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D로 기존 컬링 코드(Frustum vs sphere)를 3배 더 빠르게 만들었다.

왜? 새로 만들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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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b을 더 할당해도 안 빨라진다. 스케일링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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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만든 컬링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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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케일링이 가능하게 하고 branch를 줄이기 위해 tree 구조를 버리고 array로 구현.
  • 이전보다 3배 빨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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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짠! 병렬로 돌아가는 스레드(thread) 보소.

새로운 컬링을 좀 더 자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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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병렬 처리를 위해 그리드로 나누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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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OD로 설계

frustum vs sphere intersection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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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HS(load-hit-store), branch가 많은 옛날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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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정렬 후 9 instruction으로 해결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