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13 #review Network Serialization and Routing in World of Warcraft less than 1 minute read 자체 제작한 JAM 패킷 serialize, deserialize 소개. CRC 체크로 패킷 변경을 검사하며 다르면 JSON으로 통신 개발할 때, 특히 편하겠다. 참고 GDC 2013 Network Serialization and Routing in World of Warcraft - spacesun 발표 발표자: Joe Rumsey (Blizzard Entertainment) 발표자료 GDC Vault - Network Serialization and Routing in World of Warcraft - gdcvault… Twitter Facebook LinkedIn Previous Random Next
#gdc13 #review Under the Hood of Blizzard’s Internal Build System less than 1 minute read 빌드 시스템이야말로 블리자드 스케일이로구나.
#gdc12 #review Diablo 3 Ragdolls: How to smack a demon less than 1 minute read 랙돌 구현 노하우가 듬뿍 담긴 발표자료. active, leaf, intermediate로 강체가 본에 미치는 영향을 개념화.
#gdc10 #review Designing for Performance, Scalability & Reliability: StarCraft II’s Approach less than 1 minute read 프로파일러 구현할 때 많이 참고했다. instrument profiler 종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