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 #GEG1 10.camera-centric engine design for multithreaded rendering
멀티쓰레드 렌더링에서 커맨드 버퍼 생성을 멀티쓰레드로 한다. 로드 밸런싱이 문제인데, 최종 장면이 나오기 전까지 많은 장면을 렌더링 하는 점에 주목. 카메라 단위로 커맨드 버퍼 생성을 여러 쓰레드로 쪼갠다.
간단한 형태라 멀티쓰레드 렌더링 공부 초반에 참고하면 좋은 자료.
멀티쓰레드 렌더링에서 커맨드 버퍼 생성을 멀티쓰레드로 한다. 로드 밸런싱이 문제인데, 최종 장면이 나오기 전까지 많은 장면을 렌더링 하는 점에 주목. 카메라 단위로 커맨드 버퍼 생성을 여러 쓰레드로 쪼갠다.
간단한 형태라 멀티쓰레드 렌더링 공부 초반에 참고하면 좋은 자료.